경비 지급표 양식은 회사나 조직이 직원, 협력업체, 또는 외부인에게 업무 관련 비용(경비)을 실제로 지급하는 내역을 기록하고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이 서류는 주로 직원이 제출한 경비 발생표나 영수증을 바탕으로 지급 금액을 확정했을 때, 또는 출장비, 회의비 등 확정된 금액을 현금이나 계좌 이체로 처리할 때 작성 및 사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경비 지급표에는 지급 대상자의 성명, 지급 일자, 지급 항목, 그리고 최종 지급 금액을 정확하게 기재해야 하며, 지급 근거가 되는 경비 발생표나 품의서 번호를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지급이 완료된 후에는 수령인의 서명(또는 계좌 이체 확인 기록)을 받아두어 금액 수령 사실을 증빙해야 하며, 모든 기록은 회계 처리 규정에 맞게 처리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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