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출고 및 자재 입고 현황표 양식은 제조업체나 유통업체가 특정 기간 동안의 완제품 출하 내역(제품 출고)과 생산에 필요한 원자재 및 부품의 입고 내역(자재 입고)을 하나의 문서에 통합하여 기록 및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이 현황표는 주로 생산 및 재고 관리 부서에서 매일 또는 주간 단위로 자재의 수급 상태를 파악하여 생산 계획과의 일치 여부를 점검하고, 제품의 적시 출하를 관리해야 할 때 작성 및 사용됩니다.
문서를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제품출고+자재입고 현황표를 작성할 때는 입고 및 출고된 품목의 규격, 수량, 거래처(입고) 또는 출고처(출고), 그리고 정확한 입출고 일시를 빠짐없이 기재하여 기록의 정확도를 높여야 합니다. 또한, 기록된 모든 입출고 내역은 실제 창고의 재고 수량과 일치해야 하며, 거래명세서, 입고 전표, 출고 전표 등 증빙 자료와 대조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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