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불량(상품하자)인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로 구매 증빙자료를 고객센터(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 윈코)를 통해서 접수하면 [교환, 반품, A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9가지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반품,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교환, 반품, AS]가 불가한 경우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구매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  7일 이내 단순변심 교환+반품시
  •  제품을 포장불량으로 발송하는 경우
  •  부주의+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손상

  •  고객센터 접수 없이 임의로 발송한 경우
  •  구매일자로부터 7일 이후 단순변심 반품
  •  공식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닌 경우
  •  구성품+패키지 누락, 손상, 밀봉 등 손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AS 절차
①구매 증빙자료(구매내역 또는 영수증)를 자료를 첨부하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윈코]를 통해서 [교환, 반품, AS] 접수 → ②상담을 통해서 [교환+반품+AS]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

③[교환+반품+AS]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택배접수 → ④택배사(롯데택배)에서 제품 회수 → ⑤윈코에서 제품 수령(회수) 후 [교환+반품+AS] 진행



윈코 - 전동 드라이버  AS 요청하는 방법

카카오톡을 실행한 후 [친구 또는 더보기] 상단에 있는 검색 아이콘(🔍)을 터치한 후 [윈코]를 검색합니다. 




검색결과가 표시되면 [채널] 탭으로 이동한 후 [윈코:WINCO] 채널을 추가합니다.




채팅을 통해서 [교환, 반품, AS] 접수를 요청하면 구매 증빙자료(구매내역 또는 영수증) 확인+[교환+반품+AS] 가능한 제품 판별 후 [교환, 반품, AS]가 진행됩니다.